비트맵 크런쳐


전에 소스 정리하면서  쪼개기를 시도 했었는데 너무 느렸다. 느리지 않으면서 좀더 정확하게 할 방법이 없을까 가끔씩 고민하다가 ,
알파 단면만 검출해서 쪼개면 빠르지 않을까 싶어서 후다닥 추가 후에 정리 해 보았다.

남은 과제는 일정한 비율의 분포 만들기, 그리고 적당한 옵티마이징.
쿼디파이 메시로 어찌저찌 해결은 되는데 ,  해상도면에서 거리 기준으로 퍼센테이지를 조절할지 텍셀 기준으로 퍼센테이지를 조절할지 아직 결정을 못했다. 적당한 옵티마이징은 잘 모르겠다.
여튼 아이디어가 적절히 떠오르면 마무리 해야겠다.

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

메모장

Junhyuck Park
(PN/pakdragon,pakk)
MALE E-mail:pakdragon57@gmail.com